소방기계실기 옥내 소화전 전양정 질의 합니다. (+17 하지 않은 이유)

작성일: 2026-06-24 19:14:52

옥내 소화전 전양정 구할때 +17 하지 않은 이유 궁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