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306p,03번: 약호와 명칭의 차이점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6-06-24 20:20:33

안녕하세요

질문 두 가지 드립니다


첫 번째 질문) 약호와 명칭의 차이점

(가) 의 경우에서는AVR 로 기재하면 약호이기 때문에 틀리게 되는 것인가요?


두 번째 질문)  명칭에 대한 의문점

(다) 의 경우 한국말인 정류기 대신에 컨버터로 작성하면 틀리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즉, 명칭이 꼭 한국어로 구성돼 있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질문 총 두가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은 후 실수노트 (49)번에 표시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