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두 가지 드립니다
첫 번째 질문) 약호와 명칭의 차이점
(가) 의 경우에서는AVR 로 기재하면 약호이기 때문에 틀리게 되는 것인가요?
두 번째 질문) 명칭에 대한 의문점
(다) 의 경우 한국말인 정류기 대신에 컨버터로 작성하면 틀리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즉, 명칭이 꼭 한국어로 구성돼 있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질문 총 두가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은 후 실수노트 (49)번에 표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