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19년도 4회차 견적 질문있습니다.

작성일: 2026-06-24 22:25:15

규격에 이미 2C x 2로 되어있는데 2를 추가로 곱해주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기존 57.68m인경우 이미 2회선으로 들어가는데

115.36m 인경우 4회선으로 들어가게 되는거 아닌가요?

견적에 2C x 1이여야 x2해서 2회선으로 만들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이해가 되지않아 질문남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