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격에 이미 2C x 2로 되어있는데 2를 추가로 곱해주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기존 57.68m인경우 이미 2회선으로 들어가는데
115.36m 인경우 4회선으로 들어가게 되는거 아닌가요?
견적에 2C x 1이여야 x2해서 2회선으로 만들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이해가 되지않아 질문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