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는 압력 단위를 보고
1) mmAq → pa 로 변환해서 값을 구하거나
P=rh 를 사용해서 kw=PQ/효율 * 전달계수를 구하고 있는데,
교재에 나와있는거랑 오차가 있는데, 이정도 오차는 정답으로 처리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