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용량 구할 때 오차범위에 대하여 질의 드립니다.

작성일: 2026-06-25 11:05:19

저같은 경우는 압력 단위를 보고

1) mmAq → pa 로 변환해서 값을 구하거나


P=rh 를 사용해서 kw=PQ/효율 * 전달계수를 구하고 있는데,

교재에 나와있는거랑 오차가 있는데, 이정도 오차는 정답으로 처리해주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