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1, R2, R4가 스위치, Ry a 접점과 직렬로 연결되어 있는데, Ry 접점 없이 스위치와 바로 직렬로 연결해도 되나요?
릴레이와 타이머가 자기유지로 계속 여자된 상태고, 문제에서도 릴레이 접점과 관련한 설명이 없다고 판단해서 질문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