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4각박스

작성일: 2026-06-26 10:30:08

사진을 보면 방출 표시등도 2개가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저기도 4각 박스를 쓸 수 있는거 아닌가요? 


재질문
211페이지 4번에서는 p형 수신기 공량을 구할 때 5회로를 곱했는데 왜 193번에서는 1회로만 곱한건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