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전력량
작성일: 2026-06-26 11:05:11
t는 시간단위로 해야된다라고 못이 박혀 있어서 알겠는데
w는 kw로 반드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렇게 하면 효율 %가 바뀌는것 같아 그렇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