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11번 제가 푸는대로 솔브기능해서 풀어도되죠 ?
풀다가 상수가 -값이 나와서 많이당황했는데 저렇게 풀어되는거맞나요 ?
질문2. 감시전류단위가 ma 로 주어졌는데 감시전류= 계산할떄 ma 라서 x 10^-3 해줘서 대입해주면되는거죠 ?
만약 지문에서 단위가 a 로 주어졌으면 그냥 전류값 대입 해줘서 풀이하면되죠 ?
감시전류 본래 단위 가 뭔지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