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사용전압은 정격전압으로 한다라고 되어있는데
정격전압은 공칭전압 or 공칭전압 * 1.2/1.1 인데
154KV를 정격전압으로 봐도 되고, 170KV 또한 정격전압으로 볼 수 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