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번 질문
문제 감지기회로의 배선방식에는 송배선식과 교차회로 방식이있다 이와같이 배선하는 주 이유를 각 각 쓰시오에서
송배선식 :도통시험을 용이하게 하기위해(배선의 도중에서 분기분기하지않는방식
교차회로방식: 감지기의 오동작 방지
이렇게 답 적어도되지않아요?
가능한가요
원래 답 송배선식: 감지기회로의 도통시험을 용이하기 하기위해
교차회로방식 : 설비의 오동작 을 방지하기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