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용 정전용량 = 대지 정전용량 + 3* 상호 정전용량
으로 알고 있는데
문제에서 물어보는거는 작용 정전용량 (0.02413 / log D/r )이 아니라
대지 정전용량 만을 물어보는 건가요?
그리고 어떤 과정을 통해서 저런 공식이 나왔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