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205p,16: 소문제 (3)번 탭 전류 정격값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6-06-26 17:36:11

안녕하세요!

질문 한 가지 드립니다

해당 문제에서 과전류 계전기의 탭 전류 계산 값이 3.9[A]로 나왔는데

꼭 정격값인 4[A]로 기재를 해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계산값으로 답안기입을 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은 후 공식노트(CT비)에 추가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