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한 가지 드립니다
해당 문제에서 과전류 계전기의 탭 전류 계산 값이 3.9[A]로 나왔는데
꼭 정격값인 4[A]로 기재를 해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계산값으로 답안기입을 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받은 후 공식노트(CT비)에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