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하의 임피던스 복소수 나타낼때 어떤부분에서 잘못된건가요
저는 Z복소수 부분이 음수로 나오는데
느낌상 전류 구할때 복소수부분을 전압강하 구할때처럼 지상전류라고 상정하고 음수로 표현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