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a접점 표시

작성일: 2026-06-27 15:28:01


문의드립니다.


타이머 관련 접점을 표시하고 기호를 표기할 때(자기 유지 및 한시 동작 순시 복귀 2개)

T-a 에서 -a를 빼고 표시하면 틀린 거로 간주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접점 표기 시 a접점, b 접점이 정해지는데 기호에 작성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