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타이머 관련 접점을 표시하고 기호를 표기할 때(자기 유지 및 한시 동작 순시 복귀 2개)
T-a 에서 -a를 빼고 표시하면 틀린 거로 간주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접점 표기 시 a접점, b 접점이 정해지는데 기호에 작성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