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감지기 회로방식을 감지기 A.B 회로로구분하여 결선하는이유는 무엇이며 이와같은 회로 방식을 무슨 회로 방식이라고 하는가?
이유: 설비의오동작 방식 대신 감지기의 오동작 방지 라고 적어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