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기기사 필기 2014년도 2회차 전력공학 27번 풀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지락전류 i 를 i= E / R 말고 ,
i = P (20000 kw) / V (상전압) x cos 세타 (0.8) 이걸로 했을 때는 왜 답이 안구해질까요..? 전력 나오고 역률 나와서 혹시나 했는데 답이 안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