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된 교재에 있는 공식을 어떻게 활용해야 될지요?
1.자기용량, 고압측전압, 저압측전압의 의미가 구체적으로 어느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2.승압된 전압을 구하는 방법이 단원(문제)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501페이지 16번 문제는 첨부 공식중에서 V결선 공식을 사용하면 되는지요?
사용해도 된다면 고압과 저압 구분방법 산출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변연장3각결선은 어떤 공식을 암기해야 좋을지요?
교재공식과 파일의 공식이 조금 다릅니다
바쁘신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