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상전압 내습 시 이를 대지로 방전하고 속류를 차단한다. 이렇게 외웠는데 괜찮을까요?
2. 안된다면 이상전압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고 이상전압 내습 시 이를 대지로 방전하고 속류를 차단한다.라고 적는 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