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 등가회로 그리기 위한 시험 중 저항측정시험이 구체적으로 어떤 저항을 측정하는 것인가요?
만약 r1, r2, g를 의미하는거라면 r1, r2는 단락시험에서 구할 수 있는 값이고, g는 무부하시험에서 구할 수 있는 값으로 알고 있는데, 굳이 별도로 저항측정시험이라고 하나 더 시험을 추가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