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커플링이라고 하셨는데 유니언커플링은 틀린건가요? 관 고정 여부를 알수없어서요.
4,5번 위의강의에서 노멀-노출배관, 유니버셜 매입배관 으로설명
근데 실기이론교재 246p는 반대로 노멀-매입배관, 유니버셜-노출배관 이라고 나와있어요
왜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