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공사실기] 22년 1회차 15-(2)번 문제
작성일: 2026-06-28 18:11:59
제가 배우기론 시퀀스로 나타냈을 때는 최단으로 나타내여야한다고 알고 있는데 그냥 노란색 형광펜 친거 처럼 나타내나요?
제가 푼 풀이(파란색)으로 나타내어도 되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