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2011년 1회 전기 산업기사 문제

작성일: 2011-04-06 17:19:43
올해 3월 20일에 치러졌던 시험입니다.

참고 하시고 2회 시험에 임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모두들 열공합시다!!

COMMENTS

2011-04-10 11:23:55

회로이론과 전기자기학 만이라도 풀이 과정을 올려 주시면 좋겟네요^^

2011-06-02 19:08:39

그러내요...풀이 과정이라도 올려주세요...회로이론과전기자기학과 전기기기 하고 말입니다..

2012-02-18 07:09:57

다운로드가 안됍니다.

2013-03-15 12:17:58

과년도 문제 자료를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05-28 22:29:3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