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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명 | 페이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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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내용 | 강사명 |
1) 직류전동기가 가벼운 부하 상태로 회전하고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부하의 무게를 증가 시켰을때 즉 더 무거운것을 모토에 돌렸을 때, 토크는 증가하게 됩니다. T(토크)=K X 파이 X Ia(전기자에 흐르는 전류) 즉 토크가 증가하게 되었으니 Ia가 증가한다 이렇게 해석하면 맞습니까?
2) 속도제어의 관점에서 어떤 동일한 무게의 물체가 모터에의해 회전하고 있을 때 속도를 제어하는 방법으로는 3가지가 있지않습니까?(자속, 전기자 전류, 입력전압 제어)
여기서 N(분당회전수)= E/K파이 이잔하요? 이렇때 파이를 줄이면 E(유기전압)역시 감소하므로 이론적으로는 분당회전수를 파이로 제어하는것은 거의 불가능하지 않나요?
2) 속도제어의 관점에서 어떤 동일한 무게의 물체가 모터에의해 회전하고 있을 때 속도를 제어하는 방법으로는 3가지가 있지않습니까?(자속, 전기자 전류, 입력전압 제어)
여기서 N(분당회전수)= E/K파이 이잔하요? 이렇때 파이를 줄이면 E(유기전압)역시 감소하므로 이론적으로는 분당회전수를 파이로 제어하는것은 거의 불가능하지 않나요?